JUNGLE M&C . . .

07

CONTENT

행복한 성장을 이뤄가는 기업

CONTENT

뉴스레터 | 뉴스레터 40호 April 2018.

페이지 정보

18-04-24 조회2,747

본문

788dffc41d8857c9e442f473527d8431_1524553



뉴스레터 40호 April 2018. 



18.04.16 - 18.04.22


[마케팅/홍보/광고]


1. 상가 분양 마케팅 트렌드, 확 바뀐다 

 

유망 상가와 상가 투자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행사가 열려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한경닷컴과 상가정보연구소는 오는 5월 30일(목) 오후 2시부터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에서 

‘2018 KOREA 유망 상가 투자쇼’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투자수익성 좋은 상가를 찾는 

투자자와 수익성과 미래 가치가 기대되는 상가를 분양하는 업체간 만남의 장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http://news.hankyung.com/article/201804241346e

 


2. 유통업계, 어린이날 맞아 키즈용품 마케팅 시동

 

유통업계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각종 프로모션을 전개하는 등 키즈 고객 잡기에 나섰다. 

출산율 저하로 유아동 시장이 축소되는 가운데에도 ‘어린이날’ 선물은 불티나게 판매되고 있다. 

저출산과 핵가족화, 맞벌이 부부 증가 등으로 아이에게 돈을 아끼지 않는 부모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온라인 구매가 늘어나면서 인기 제품을 선점하려는 수요도 많아졌다. 이에 유통업계는 고객 수요를 

잡기 위해 예년보다 빨리 행사에 돌입했다.

 

http://news.tf.co.kr/read/ihope/1721195.htm

 

 

3. 기업들 사이에서 업사이클 마케팅 주목받다

 

최근 '재활용 쓰레기 대란'으로 지구환경에 대한 문제점이 지적되자 국내 기업들이 업사이클 마케팅에 

주목하고 있다. 업사이클은 향상을 뜻하는 '업그레이드'와 재활용을 뜻하는 '리사이클'을 합친 단어로, 

버려지는 물품을 가치 있는 제품으로 재생산하는 것을 말한다.

 

http://isplus.liv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22562174&cloc=

 

 

4. 금융권, 실내활동 연계한 마케팅 펼치다

 

금융권에서는 소비자들이 미세먼지를 피해 실내 활동을 늘릴 것으로 내다보고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등 관련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아쿠아리움과 워터파크 입장권 할인, 미세먼지 관련 환경질환 보장해주는

보험, 생필품 품목 구매 시 할인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http://www.kookje.co.kr/news2011/asp/newsbody.asp?

 

code=0200&key=20180424.22013010645

 

 

[업계동향] 

 

1. 직방, 카카오 '다음부동산' 운영 대행

 

부동산 중개 앱 직방이 다음부동산 서비스 고도화와 운영을 대행한다. 회사는 경쟁 서비스로의 

이용자 이탈 우려, 운영 대행에 따른 수익 방안, 계약 기간 종료 이후의 계획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다.

양사가 서비스 협력을 진행하게 된 배경은 다음부동산 서비스의 고도화를 위한 양측의 의견이 일치한 

결과다.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80418100815

 

 

2. 옐로모바일, 결국 '숙박' 계열 분리하다 

 

옐로모바일이 외부 감사의견 거절을 통보받았다. 벤처연합군으로 성장한 옐로모바일이 

내부적으로는 계열사 관리와 통제가 잘 되지 않는다는 이유다. 옐로모바일은 문제로 언급된 

O2O 숙박사업 부분을 계열 분리하기로 결정하고, 현재 구체적 조건을 협의 중이다. 

 

https://byline.network/2018/04/17-12/

 

 

3. 현대카드, 문화마케팅 활발 해외아티스트와 패션 등 고객접점 확대하다

 

현대카드가 문화 마케팅을 적극 전개하며 차별화된 고객 확보를 지속해 오고 있다. 유명 아티스트의 

공연과 전시회를 볼 기회부터 해외의 패션 아이템을 검색·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까지, 고객들의 관심을 

끄는 독특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카드는 문화 마케팅을 통해 

차별화된 혜택을 드리고자 한다"며 "문화 행사 등 특별한 경험에 더해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한 

적립 및 할인 이벤트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http://www.seoulfn.com/news/articleView.html?idxno=304343

 

 

4. 롯데닷컴, 금강제화와 업무제휴 공동 마케팅 나서다 

 

롯데닷컴은 금강제화가 보유한 헤리티지리갈, 리갈, 르느와르 브랜드 판매를 지원하기 위해 시즌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쇼핑몰 내 판촉 플랫폼을 활용해 금강제화에 최적화한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다. 

 

금강제화는 롯데닷컴을 위한 단독 브랜드 운영, 브랜드 별 단독 상품, 특가 행사 등을 제공한다. 

롯데닷컴 관계자는  “롯데닷컴 이용 고객에게 폭넓은 제품 선택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http://www.etnews.com/20180423000375

 

 

 

 

 

 

 

CONTACT US

ADDRESS INFO

  • 서울 서초구 효령로 62 백산빌딩 2층
  • 1661-3476
  • creative-hh@jmnc.co.kr
  • 02.3486.3922

REQUEST

프로젝트 의뢰, 제휴, 상담 등 굼긍한 점이 있으시면 편히 문의바랍니다.

  • 성함
  • 연락처
  • 이메일
  • 프로젝트 종류
내용

전문보기

개인정보보호정책

<정글M&C>은(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정글M&C> 은(는)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 프로젝트 문의(견적, 기간, 개발방법 등) 및 컨설팅에 대한 내용 수집, 서비스 제공, 맞춤 서비스 제공
2. 개인정보 수집 항목
- 성명, 연락처, 이메일, 프로젝트, 문의내용
3.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