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LE M&C . . .

03

PORTFOLIO

행복한 성장을 이뤄가는 기업

라이더 플랫폼 활성화 프로젝트배달의 민족

광고주명 배달의 민족

캠페인명 배민라이더스 신사업 브랜딩

캠페인 목적 배민라이더스 초기 예약 촉진을 위한 20~30대 타깃의 SNS 광고

IMPS : 130,000명 / Actual 좋아요 : 1,970명 / CTR 01%

핵심전략

  • “이태원 음식을 집에서 먹을 수 있다고?”
  • 좋은 음식을 먹고 싶은 곳에서 먹는다는 핵심 방향 아래 배민라이더스는 기획되었습니다.
  • 이에 지역특색이 있는 배달되지 않는 음식을 타깃으로 하여 먼저 지역음식을 경험한 사람들에게 집에서도 먹을 수 있다는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 20~30대에게 핫한 플레이스 가로수 길과 이태원 두 곳이 대상이 되었지만, 독창적인 외국 음식문화가 발달한 이태원을 선정하여, 배민라이더스 첫 브랜딩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AE
김윤호
PM
박용운
개인정보보호정책

<정글M&C>은(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정글M&C> 은(는)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 프로젝트 문의(견적, 기간, 개발방법 등) 및 컨설팅에 대한 내용 수집, 서비스 제공, 맞춤 서비스 제공
2. 개인정보 수집 항목
- 성명, 연락처, 이메일, 프로젝트, 문의내용
3.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