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LE M&C . . .

03

PORTFOLIO

행복한 성장을 이뤄가는 기업

러쉬코리아 브랜딩 프로젝트러쉬코리아

광고주명 러쉬코리아

캠페인명 러쉬코리아 브랜딩 캠페인

캠페인 목적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이미지를 기본으로 하여 진행되는 캠페인들을 알리며 러쉬 문화를 공유하고 유입수를 늘리는 목적

작년 대비 월별 약 20,000회 유입 증가, ROAS 200%-250% 유지

핵심전략

  • “SA와 캠페인이 만나다”
  • 러쉬는 초반 버블로 각 강남, 명동 등 이슈를 만들고 매장에도 버블이 먼저 반겨주는 곳으로 알려졌으며 영국 브랜드로 마니아층이 많지만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브랜드명은 생소하게 느끼는 사람들이 많기에 러쉬의 영국본사의 기업이념인 광고진행을 최소로 하는 내용을 지키면서 러쉬 문화에 대한 내용을 이야기함으로서 공식 홈페이지 유입을 증가시켰습니다.
  • 친환경 및 기본캠페인을 알리는 것에 대한 제약이 적은 편이라 캠페인 홍보 및 네이키드&프리저빙 등 내용을 많이 담았습니다.
  • "Fresh Handmade Cosmetics LUSH에서 신선함을 만나세요." 라는 광고문안을 기본으로 하여 러쉬의 문화 및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더 많은 캠페인 관련 키워드로 운영을 확장 시킬 예정입니다.
PM
공설희
개인정보보호정책

<정글M&C>은(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정글M&C> 은(는)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 프로젝트 문의(견적, 기간, 개발방법 등) 및 컨설팅에 대한 내용 수집, 서비스 제공, 맞춤 서비스 제공
2. 개인정보 수집 항목
- 성명, 연락처, 이메일, 프로젝트, 문의내용
3.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