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LE M&C . . .

03

PORTFOLIO

행복한 성장을 이뤄가는 기업

종합숙박예약 업계 1위야놀자

광고주명 야놀자

캠페인명 종합숙박예약 업계 1위

캠페인 목적 바이럴마케팅을 통한 브랜드인지도 상승

89만 야놀자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12만 앱 다운로드 유입

핵심전략

  • “키워드 공략을 통한 고객유입 유도”
  • 수많은 숙박예약 플랫폼의 등장과 여기저기 획기적인 여행상품들의 등장으로 소비자 입장에선 더 이상 여행을 계획하는데 있어
  • 번거롭게 알아볼 필요가 없는 요즘! 특히나 국내 VS 해외여행만 봐도 준비하는 과정과 관점이 다르고 연령대별 숙소예약에 대한
  • 생각과 목적이 다르기에 타겟층을 세분화하여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였습니다.
  • 또한, 수많은 여행 관련 키워드 중에서 저희 정글엠앤씨만이 가지고 있는 바이럴데이터를 기반으로 높은 유입 및 전환이 좋았던
  • 키워드를 산출한 뒤 블로그마케팅을 진행하였습니다.
  • 기획부터 제작 및 배포까지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있기에, 단기간에 공격적인 마케팅을 집행할 수 있었고, 이와 더불어
  • 야놀자에서 진행중인 프로모션 혹은 차별성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콘텐츠에 접목시켜 브랜딩을 강화시키고 앱 다운로드를 유도하는
  • 전략을 제시하였습니다.
PM
이현동
개인정보보호정책

<정글M&C>은(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정글M&C> 은(는)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 프로젝트 문의(견적, 기간, 개발방법 등) 및 컨설팅에 대한 내용 수집, 서비스 제공, 맞춤 서비스 제공
2. 개인정보 수집 항목
- 성명, 연락처, 이메일, 프로젝트, 문의내용
3.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