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LE M&C . . .

03

PORTFOLIO

행복한 성장을 이뤄가는 기업

월 300개 키워드 운영을
통한 유입전략가자고

광고주명 가자고

캠페인명 국내 1위 액티비티 플랫폼

캠페인 목적 통합 온라인 마케팅을 통한 브랜딩과 매출상승

ROAS 150% 브랜드 검색량 300% 증가

핵심전략

  • “대한민국 어디든 가자고!”
  • 가자고는 국내 액티비티 서비스만을 모아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편리하게 즐길수 있도록 만든 플랫폼 회사입니다.
  • 대중들은 국내 대표 커머스사 (위XX, 티X, 쿠X, 네XX)에게서 액티비티 서비스를 주로 접해 왔습니다.
  • 가자고는 투어패스라는 획기적인 상품기획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장내 차별성을 만들었지만 국내 커머스 회사들의 브랜드파워로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못하였습니다.
  • 이에 정글은 콘텐츠(가자고의 상품)의 차별성이 확실하다고 판단하여, 대중들이 액티비티 서비스를 찾아볼 때 검색하는 키워드를 분석하여
  • 1만개의 키워드들을 찾았습니다. 이중 광고효과를 낼수 있는 900개의 키워드를 1:1 타깃팅 전략으로 콘텐츠를 제작 배포하여 2017년 여름 시즌 직접유입 ROAS 기준 150% 효과와 대중들의 브랜드 검색량을 300% 늘렸습니다.
  • 야놀자, 여행박사, 플레이윙즈, 데일리 호텔 등 수십개의 여행관련 플랫폼 회사들의 마케팅 노하우. 전국투어패스라는 액티비티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의 콘텐츠. 두 가지의 차별화 된 전략과 기획이 대한민국 액티비티 시장의 트렌드가 되고 있습니다.
AE
김정훈
AE
오은정
PM
공명수
개인정보보호정책

<정글M&C>은(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정글M&C> 은(는)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 프로젝트 문의(견적, 기간, 개발방법 등) 및 컨설팅에 대한 내용 수집, 서비스 제공, 맞춤 서비스 제공
2. 개인정보 수집 항목
- 성명, 연락처, 이메일, 프로젝트, 문의내용
3.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