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LE M&C . . .

03

PORTFOLIO

행복한 성장을 이뤄가는 기업

자연의 품격 홍보 영상
라이브 프로젝트자연의 품격

광고주명 자연의 품격

캠페인명 대형 페이스북 페이지 통한 자연의 품격 홍보 영상 라이브

캠페인 목적 소비자 니즈에 맞춘 영상 컨텐츠로 브랜드&제품 인지 및 구매 유도

결과(KPI) 영상 컨텐츠 통한 브랜드 홍보 및 제품에 대한 관심 증대
(도달 173,042명 / 영상 시청 39,070명 / 게시물 클릭 3,843건 / 링크클릭 930건)
*20~30세 여성 타겟 위주로 주요 반응

웹사이트 바로가기 http://www.gnmart.co.kr/

핵심전략

  • “제품에 대한 인식 변화와 소비자 친화형 컨텐츠로
    브랜드&제품 홍보!”
  • 주고객이 한정되거나 호불호가 갈릴수 있는 제품의 특성상 단순한 정보전달이 아닌 리뷰형식의 영상으로 진행
  • 제품의 내용만을 전달하는것에서 그치지 않고 소비자 리뷰형의 영상을 통해 제품에 대한 정보와
  • 친숙도를 높여 제품에 대한 인식 개선과 주 고객 확산 및 구매전환율 향상에 기여합니다.
PM
신재환
개인정보보호정책

<정글M&C>은(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정글M&C> 은(는)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 프로젝트 문의(견적, 기간, 개발방법 등) 및 컨설팅에 대한 내용 수집, 서비스 제공, 맞춤 서비스 제공
2. 개인정보 수집 항목
- 성명, 연락처, 이메일, 프로젝트, 문의내용
3.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