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LE M&C . . .

03

PORTFOLIO

행복한 성장을 이뤄가는 기업

전문성 있는 컨텐츠로
타겟 및 잠재고객들에게
브랜드 인식 확산 사랑플러스병원

광고주명 사랑플러스병원

캠페인명 사랑플러스병원 브랜드블로그 운영 및 관리

캠페인 목적 차별화된 브랜드블로그 운영을 통한 건강 정보 제공과 브랜딩

핵심전략

  • “의료 마케팅, 양보다는 질로 승부해야 한다!”
  • 포화 상태인 병원 마케팅 시장 속에서 다소 익숙하지 않은 진료 과목의 관절, 척추 진료에 특화된 사랑플러스병원을 단순하고 가독성이 떨어지는 기존의 바이럴 광고들과 달리 디자인, 컨텐츠적으로 확실한 차별화를 둠으로써 타겟 고객 및 잠재 고객들에게 브랜드가 인식될 수 있도록 전문성 있는 양질의 컨텐츠를 노출시켰습니다.
AE
김도윤
PM
공명수
개인정보보호정책

<정글M&C>은(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정글M&C> 은(는)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 프로젝트 문의(견적, 기간, 개발방법 등) 및 컨설팅에 대한 내용 수집, 서비스 제공, 맞춤 서비스 제공
2. 개인정보 수집 항목
- 성명, 연락처, 이메일, 프로젝트, 문의내용
3.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