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LE M&C . . .

03

PORTFOLIO

행복한 성장을 이뤄가는 기업

페이지 운영 및
구매전환 프로젝트 어센틱 워드로브

광고주명 Authentic Wardrobe

캠페인명 어센틱워드로브 브랜드/제품 소비자 인식 및 브랜딩

캠페인 목적 페이지 운영 및 구매 전환

결과(KPI) 마케팅 이후 매출액 381%상승/ 월 평균 도달 : 52,039명 / 링크클릭 : 5,576 / CPC 292원 / CTR 5.03%
/ 게시물참여 : 7,306 / 장바구니 담기 : 300

핵심전략

  • “브랜딩 콘텐츠 발행과 리타겟팅 광고를 통한 구매율 상승”
  • 어센틱워드로브 프로젝트는 처음 시장 진입부터 함께 성장해가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 초기 시작부터 진행한 브랜드로써 온라인 의류 브랜드 시장에서
  • 어센틱워드로브를 인지시키고자 브랜드 포지셔닝과 함께 차별화 노출 전략에 집중하였습니다.
  • 정성적인 목표로는 브랜드 이미지와 맞는 인스타셀럽을 통해 타겟 맞춤형 바이럴로 SNS채널을 운영하였으며,
  • 정량적 목표로는 구매전환 컨텐츠 기획, 이벤트 프로모션 기획을 통해 SNS채널 유저에게 맞는 영상 및 멀티 이미지 콘텐츠를 제작하여
  • 목표 KPI를 맞췄습니다.
  • 본 기획을 통해 월간 인스타그램 팔로워 700명 증가, 페이스북 400명 증가,
  • 평균 총 도달 5만 이상의 상승 결과와 마케팅 4개월 이후 매출액 381% 상승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AE
이서아
개인정보보호정책

<정글M&C>은(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정글M&C> 은(는)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 프로젝트 문의(견적, 기간, 개발방법 등) 및 컨설팅에 대한 내용 수집, 서비스 제공, 맞춤 서비스 제공
2. 개인정보 수집 항목
- 성명, 연락처, 이메일, 프로젝트, 문의내용
3.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