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LE M&C . . .

03

PORTFOLIO

행복한 성장을 이뤄가는 기업

브랜드 블로그
관리 및 운영
낚시가똵

광고주명 낙시가똵

캠페인명 낚시 어플 낚시가똵 인지도 제고 / 브랜드 블로그 관리 및 운영

캠페인 목적 브랜드 블로그 운영 / 브랜드 인지도 제고로 인한 앱 다운로드

결과(KPI) 앱 다운로드 10,000회 이상 / 블로그 월 조회수 51,565 / 월 방문횟수 36,254 / 월 순방문자수 23,997

핵심전략

  • “브랜드 블로그 컨텐츠 발행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앱 다운로드 유도”
  • '낚시가똵'은 씨풀F&C에서 출시한 낚시꾼을 위한 낚시앱으로 낚시업계에서 모바일 특성을 활용한 브랜드입니다.
  • 앱 출시부터 진행한 브랜드로써 낚시업계와 고객들에게 '낚시가똵'을 인지시키고자 브랜드포지셔닝과 컨텐츠 상위노출 전략에 집중하였습니다.

  • 월 12회 컨텐츠 발행을 전략적으로 하여 해당 컨텐츠를 웹상에 노출시켰으며
  • 낚시인들과 예비 낚시인들을 주타겟으로 설정하여 낚시포인트 소개, 초보낚시 TIP 등 타겟 맞춤형 컨텐츠를 기획하여 타겟층의
  • 블로그 유입을 유도하였습니다.
  • 꾸준한 컨텐츠 기획과 운영으로 브랜드 블로그 지수 상승과 컨텐츠 상위노출 보장을 통해

  • 현재는 블로그 월 조회수 51,565 / 월 방문횟수 36,254/ 월 순방문자수 23,997 등 목표 KPI를 높였습니다.
PM
공명수
AE
김보나
개인정보보호정책

<정글M&C>은(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정글M&C> 은(는)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 프로젝트 문의(견적, 기간, 개발방법 등) 및 컨설팅에 대한 내용 수집, 서비스 제공, 맞춤 서비스 제공
2. 개인정보 수집 항목
- 성명, 연락처, 이메일, 프로젝트, 문의내용
3.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