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LE M&C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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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RTFOLIO

행복한 성장을 이뤄가는 기업

브랜드 포지셔닝과
평일 예약 유도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광고주명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캠페인명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캠페인 목적 후기이미지를 통한 포토명소 만들기, 소통 콘텐츠 발행을 통한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브랜딩

결과(KPI) 월 평균 도달 352,826명 / 총 링크 유입 14,950명 / CPC 151원 / CTR 1.86% / 누적 페이지 참여 85,052

핵심전략

  • “브랜드 포지셔닝과 평일 예약 유도”
  •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프로젝트는 브랜드 인지, 브랜드 정체성 확립을 목적으로 마케팅하였습니다.
  • 10월 오픈 시기에 맞추어 브랜드만의 특장점을 살릴 수 있는 후기이미지를 활용한 콘텐츠를 발행해 브랜드 인지를 다지고,
  • 연말 집중적인 구매 전환을 위해 콘텐츠 발행 및 페이지 운영관리를 했습니다.
  • 정성적인 목표로는 인스타 셀럽을 통한 바이럴과 꾸준한 SNS 페이지관리,
  • 정량적인 목표로는 KPI달성, 구매전환 컨텐츠 기획, 이벤트 프로모션을 기획하고자 SNS채널 유저타겟 맞는 매체선정을 하여 여행
  • 유튜버의 후기 영상 및 멀티 이미지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
  • 그 결과 마케팅 진행 이후 인스타그램 팔로우 4,774명 증가, 페이스북 2,925명, 플러스친구 834명이 증가하였으며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 인증샷 바이럴에 성공하여 일반인 태그 게시물 콘텐츠가 지속적으로 쌓이는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AE
이서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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