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LE M&C . . .

03

PORTFOLIO

행복한 성장을 이뤄가는 기업

앱설치 및 리타겟팅을
통한 MAU활성화
삼성카드 인생락서

광고주명 삼성카드 인생락서

캠페인명 인생락서 앱설치 및 기존 사용자 활성화 캠페인

캠페인 목적 앱설치 및 리타겟팅을 통한 MAU활성화

결과(KPI) 컨텐츠 월 도달 92,267명 / 총 앱설치 718명 / CPC 532원 / CTR 2.56% / 게시물참여 6,999 / 앱활성화 : 11,612

핵심전략

  • “이벤트를 활용한 신규 회원 앱설치 및 리타게팅을 통한 MAU 활성화”
  • 삼성카드 인생락서 프로젝트는 신규 회원 앱설치 및 기존 사용자의 앱사용 활성화 목적으로 마케팅하였습니다.
  • 특히 임시정부 100주년 이벤트의 경우 특장점을 살리는 콘텐츠 제작 및 임시정부 수립 주간 시기에 맞추어 캠페인을 진행함으로써,
  • 인생락서 브랜드 인지를 높이고 집중적인 앱설치를 도모하였습니다.
  • 정성적인 목표로는 앱설치 및 이벤트 참여를 위한 콘텐츠 기획을 하였으며,
  • 정량적인 목표로는 이벤트 참여 활성화를 위한 대형페이지 업로드 및 맞춤형 광고를 통해
  • 총 신규 앱설치 718명, 리타게팅으로 인한 앱 활성화 11,612명의 상승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AE
배우미
개인정보보호정책

<정글M&C>은(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정글M&C> 은(는)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 프로젝트 문의(견적, 기간, 개발방법 등) 및 컨설팅에 대한 내용 수집, 서비스 제공, 맞춤 서비스 제공
2. 개인정보 수집 항목
- 성명, 연락처, 이메일, 프로젝트, 문의내용
3.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