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LE M&C . . .

03

PORTFOLIO

행복한 성장을 이뤄가는 기업

주요 프로젝트

숙박 예약 어플 [ 데일리 호텔 ]

하루 다운로드 15000건 이상 한국 최대기록!

숙박 예약 어플 [ 데일리 호텔 ]

광고주명. 데일리호텔
캠페인 명. 고급적 호텔에서 즐기자
캠페인 목표 호텔에서 진행하는 문화(고급호텔숙박, 호텔레스토랑)를 싸게 즐길수 있는 컨셉으로 SNS스타를 통한 바이럴 광고를 활용하여 젊은 층에 호텔에서 즐기는 구매 효율 증대 및 많은 사람이 쉽게 즐길 수 있는 문화 형성
핵심전략. ·MCN(SNS스타) 기반으로 SNS스타 자체 트래픽을 유도하여 마케팅 효율 증대 및 컨텐츠 퀄리티 상승효과 ·고급 컨텐츠를 통해 호텔관련 키워드를 대량 노출 2차 확산 바이럴 광고 키워드 맞춤을 통해 검색 최상단 반영으로 검색 컨텐츠 확산 진행
결과. 6~8월 하루 다운로드 15000건 이상 (한국에서 최대 기록) 회사 벨류에이션 가치 증대를 통해 투자유치 성공

농협 한삼인 [ 스마트7 ]

인지도 6배 증가! 세븐일레븐 편의점 입점!

농협 한삼인 [ 스마트 7 ]

광고주명. 농협 한삼인
캠페인 명. 신규 스마트 드링크 스마트세븐 브랜딩 전략
캠페인 목표 초기 판매 촉진을 위한 실 사용자 위주 마케팅 및 신뢰 구축을 위한 오프라인 프로모션
핵심전략. ·임상실험 데이터를 기반으로 오프라인 전단 제작 및 음주 현장에 배포
·운동 관련 협찬으로 신뢰도 구축, 스타 마케팅을 통한 확산 유도
결과. 4대 매체에 들어가지 않고서 브랜드 인지도 6배 증가, 세븐일레븐 편의점 입점

항공권 예약 어플 [ 트래블 하우 ]

정글 M&C와 단독 바이럴 마케팅! 매출 90억 달성!

항공권예약 어플 [트레블하우]

광고주명. 트레블하우
캠페인 명. 최저가로 항공권을 예약하자
캠페인 목표 최저가 항공 예약을 통해 누구나 부담없이 해외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는 컨셉으로 실구매층에게
결과. 어플 런칭 시작과 동시에 정글 M&C와의 단독 바이럴 마케팅 진행으로 2개월만에 30만 다운로드, 매출 90억 달성! 앱스토어 항공권 카테고리 1위 달성(런칭 1개월 시점), 브랜드 검색량 5만 돌파
개인정보보호정책

<정글M&C>은(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정글M&C> 은(는)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 프로젝트 문의(견적, 기간, 개발방법 등) 및 컨설팅에 대한 내용 수집, 서비스 제공, 맞춤 서비스 제공
2. 개인정보 수집 항목
- 성명, 연락처, 이메일, 프로젝트, 문의내용
3.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